연구자료
위클리 글로벌 249호 - 프랑스 매체, 한국 ‘만화’와 일본 ‘망가’의 차이점 보도
프랑스 매체, 한국 ‘만화’와 일본 ‘망가’의 차이점 보도
한국콘텐츠진흥원 2021.11.22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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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툰 산업 디지털콘텐츠 창작노동자 노동과정: 원하청 구조와 성차별 -웹툰 작가를 중심으로-
2021.11.22
웹툰에 재현된 재난 서사의 특성과 의미 - 웹툰 〈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〉을 중심으로-
2021.11.22
위클리 글로벌 250호 - 프랑스 만화 매체, 한국 웹툰 <지옥> 추천
2021.11.22
위클리 글로벌 249호 - 프랑스 매체, 한국 ‘만화’와 일본 ‘망가’의 차이점 보도
2021.11.22
위클리 글로벌 248호 - 왓패드, 웹툰 연재 3편을 영화 및 TV프로젝트로 제작
2021.11.09
위클리 글로벌 247호 - 프랑스 레제코, 네이버와 카카오의 아시아 웹툰 시장 경쟁 보도 등
2021.11.09
위클리 글로벌 246호 - 한국 웹툰 <지옥>,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 등
2021.11.09
위클리 글로벌 245호 - 이즈네오 대표 “프랑스 디지털 산업 혁신 부재” 비판
2021.11.09
위클리 글로벌 244호 - 가도카와, 한국 웹툰 행사 'MEET-K 2021' 개최 등
2021.11.09
트랜스미디어 환경에서의 웹툰창작 시스템 구축 : VR페인팅 기술을 이용한 웹툰의 가능성
2021.10.14
웹툰 원작 드라마 포스터에 나타난 만화적 특성 연구
2021.10.14
Kᐨ웹툰의 일본 진출에 따른 Jᐨ망가 시장/문화의 변화 : 매체기술의 발전과 산업지형의 변화를 중심으로
2021.10.14
웹툰 문식성 신장을 위한 국어교육 연구
2021.10.14
웹툰 <이끼>와 영화 <이끼>를 통한 긴장감 연출 비교 연구
2021.10.14
위클리 글로벌 243호 - [유럽] ‘카툰 포럼 2021’ 성황리에 끝나
2021.10.05
위클리 글로벌 242호 - 한국 웹툰, 프랑스 청소년들에게 인기 등
2021.10.05
가상현실기술을 활용한 미래형 웹툰 사례조사
2021.09.27
SNS 1인 미디어 웹툰의 흐름 - 인스타툰을 중심으로 -
2021.09.27
웹툰 요소를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실감형 공연 자막 시스템
2021.09.27
위클리 글로벌 241호 - “<나 혼자만 레벨업> 만화책, 원작 웹툰에 비해 손색 없다” 평가 등
2021.09.27